사회공헌

전체(5)
  • .

    (주)실리콘웍스 손보익 사장,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동참

    실리콘웍스 손보익 사장이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과 안전한 교통환경 조성을 위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2020년 행정안전부가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에 대한 국민적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시작한 참여형 캠페인이다.

    참여자가 어린이 보호 문화 정착을 위한 교통안전 슬로건을 공유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명하는 방식으로 기업 홈페이지와 소셜미디어(SNS)등을 통해서 진행되고 있다.

    손보익 사장은 다음 참여자로 카이스트 신영수 교수, 대진반도체 박성서 대표, LB세미콘 박노만 대표를 지목했다.

  • 코로나19 뚫고 신규 수시 채용

    코로나19 뚫고 신규 수시 채용

    핵심 미래 신사업으로 육성하고 있는 시스템반도체 분야의 국내 1위 팹리스 기업 실리콘웍스가 코로나19로 꽁꽁 얼어붙은 채용시장을 녹여줄 신규 채용에 나섰습니다.

  • 코로나19 어려움 극복 위해 지역 아동 지원

    코로나19 어려움 극복 위해 지역 아동 지원

    어린이날을 앞두고 코로나19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대전 아동복지시설 자혜원과 서울 양재지역 취약계층 어린이들에게 온라인 수업이 가능한 노트북, 장난감, 학습용 문구용품을 4월말 지원하였습니다.

  • 창립 20주년 실리콘웍스

    창립 20주년 실리콘웍스 20년의 성과를 지역사회와 함께 공유

    20년의 성과를 지역사회와 함께 공유하기 위해 임직원들의 애장품을 활용한 사랑나눔 경매행사를 진행해 마련된 기금으로 소외계층을 지원할 예정이다. 다가오는 13일에는 대전시 유성구가 주관하는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에 다른 사회단체들과 함께 임직원들이 참여했습니다.

  • 소외계층 지원 임직원 봉사 활동

    소외계층 지원 임직원 봉사 활동

    사회의 소외된 이웃들이 용기와 희망을 가질 수 있도록 실리콘웍스 임직원 30여 명은 지난 8월 20일과 30일 각각 대전역 인근 천사무료급식소와 서울 양재동 우면종합사회복지관에서 무료급식봉사 및 저소득가정 지원 활동을 진행했습니다.

서비스 준비중입니다.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페이지 준비중에 있습니다.
빠른 시일내에 준비하여 찾아 뵙겠습니다.

이메일 무단수집 거부

본 웹사이트는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 수집되는 것을 거부합니다.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등에 의해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불법 대응 센터 http://www.spamcop.or.kr